본문 바로가기
방송 STORY/연예 STORY

ze:a 제국의 아이들 여장 퍼포먼스 첫번째 팬미팅에서 ㅎㅎ 동영상 보기

by life-liar 2011. 2. 28.
반응형


제국의 아이들(ZE:A) 여장 팬미팅 때 화제가 되었던 동영상인데요 ㅎㅎ

일명 ZE:女 

레이나 빙의된 임시녀 

부끄러워 몸 뚫릴꺼 같은 민우 

마법소녀 안무 ㅎㅎ

쥬얼리의 BACK IT UP 여장 퍼포먼스 ㅋㅋ

미쓰에이 베드걸 굿걸 ㅎㅎ

티아라의 ㅎㅎ 렛미씨야 랄랄라 ㅋㅎㅎ

여장 종결자라는 수식어를 얻은

황광희 하민우 정희철 시완의 여장 퍼포먼스 였습니다..ㅎㅎ

9인조 남성 그룹 제국의 아이들(이하 ZE:A)이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홀(구 멜론 악스홀) 
첫 번째 팬미팅 ‘Happy ZE:A's Day 2011)’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