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MAKER/홍보(Marketing)

다음,네이트,올블로그에 갑자기 검색 노출이 안되는 경우

by life-liar 2011. 3. 4.
반응형
어제(3월 2일) 까지만 해도 블로그 글이 노출이 되서 유입경로가 네이트가 3위 다음이 4위 였습니다.

그런데... ㅜㅜ

오늘(3월 3일) 갑자기 네이트, 다음, 그리고 allblog에 글이 노출이 안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선 이 세군데의 사이트의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 두었습니다.


노출이 안되는 이유를 물어 보았습니다.
어떤 답변이 올까 궁금하네요...
네이버 야후 구글은 모두 노출이 잘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다음과 네이트만.. ㅜㅜ
그리고 메타블로그인.... allblog에서도 글이 수집이 안되고 있다고 하더군요...
allblog는 필터링이 되고 있다고 해서 도움센터에 문의를 하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allblog도 도움센터에 문의를 해두었습니다....

네이트에서 접수됬다는 메일이 한통왔고...
다른 두군데는 아직 연락이 없네요.....

만약 제 블로그 글에서 어떤 필터링이 되는 단어 때문에 이러한 결과가 나왔다면...

티스토리에서 플러그인을 하나 개발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다음, 네이트, 네이버 등등의 포털에서....

검색을 하는데 영향을 미치는 필터들이 있을 것인데.. 

플러그인을 적용하면 이런단어들이 들어가면 발행이 안되게 하는....
그러한 플러그인 어디 없나요???

무엇때문에 제 블로그가 검색이 노출이 안되는지....ㅜㅜ

[업데이트내용1]
다음 고객센터에 문의를 한 결과가 왔습니다.
검색결과에 나타난 특별한 이유를 아직 찾지 못했다고 하네요.. ㅜㅜ
추후 답변이 있으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