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 STORY/BASEBALL

송지선 아나운서가 죽음을 선택한 이유를 임태훈은 직접 해명해라..

by life-liar 2011. 5. 24.
반응형
인터넷에 올라온 글을 읽어보니 송지선 아나운서가 죽은 이유로 뭐 이런저런 말이 많더군요. 제 블로그에 와서 글을 남긴사람도 몇몇이 욕설을 저한테 찌껄이고 이런저런 말을 많은데요.... 그런데 그 욕설을 지껄이는 사람들이 생각하는것은 임태훈은 잘못이 없다... 그렇게 쉽게 죽어버린 그녀의 탓이다...    이렇게 말하는 사람들이 있더군요.....

우선 조선일보 기사 하나를 봐보세요...

송지선 모친 "임태훈 교제 부인에 충격"

  • 조선닷컴

    입력 : 2011.05.24 13:04 / 수정 : 2011.05.24 13:53

     
송지선 MBC 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의 투신에 결정적인 영향을 끼친 것은 ‘임태훈의 열애설 부인’과 ‘네티즌들이 올린 악성 댓글’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24일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23일 오후 참고인 조사를 받으러 나온 송 아나운서의 어머니는 “딸이 임태훈과 사귄 건 사실인데 임태훈이 극구 부인하니 충격이 컸던 것 같다”며 “그런 와중에 인터넷에도 비난 댓글이 잇따르자 견디지 못하고 충동적으로 목숨을 끊은 것 같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 아나운서는 스캔들이 터진 지 2주 만인 지난 21일 언론 인터뷰를 통해 “임태훈과는 사귀는 사이”라고 선언했지만, 임태훈은 하루 만에 구단을 통해 “사귀지 않는다. 야구에만 전념하겠다”며 이를 단호하게 반박했다. 그러자 일부 네티즌들은 송 아나운서에게 ‘거짓말쟁이’라는 비난을 퍼부었다.

고인 어머니의 진술은 이 과정에서 송 아나운서가 충격과 자괴감을 느껴 극단적인 선택을 했을 것이란 의미로 풀이된다.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1/05/24/2011052401037.html


 

위의 신문기사를 읽어보면 "사귄 건 사실이다"....그런데 임태훈은 구단을 통해서 "사귀지 않는다" 그렇다면 임태훈이 공식입장을 냈을때는 현재는 사귀지 않고 있기 때문에 강력하게 부인을 했다.....라고 생각을 해야하는 것일까요?


또다른 신문기사

한편 송 아나운서의 한 지인은 "송 아나운서와 임태훈의 어머니가 지난 21일 '서로 사귄 걸로 하자'고 전화로 합의를 본 것으로 알고 있다"고 했다. 두산은 이에 대해 "합의 사실은 항간의 얘기를 들어 알고 있지만 확인된 것은 없다"고 했다. 만일 송 아나운서와 임태훈 모친간의 합의 내용이 사실이라면 '연애 중(송 아나운서)'과 '연애 중은 아니다(임태훈)' 사이의 어쩌면 사소한 차이가 비극을 불러온 것일 수도 있다.
출처 : http://news.hankooki.com/ArticleView/ArticleViewSH.php?url=baseball/201105/sp2011052318571557360.htm&cd=2101&ver=v002


위의 또다른 신문기사에서 볼수 있듯이 송 아나운서와 임태훈의 어머니가 지난 21일 서로 "사귄 걸로 하자" 라고 전화로 합의를 본 것으로 알고 있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위의 기사에서 볼 수 있듯이 연애중이다... 현재는 연애중이 아니다...조금 다른 말의 차이로 인해서 비극을 불러 왔을수도 있습니다. 

송 아나운서는 열애중이라고 인터뷰를 했지만 임태훈은 강하게 부인을 한점....
제가 보기엔 임태훈 선수가 이 점이 잘못되었다고 생각되네요....
물론 임태훈 선수야 사귄다고 인정을 하면 송지선 아나운서의 글에 나온것과 같은 일들이 사실이라고 사람들이 판단 할 수 있겠다고 생각해서 사귄다고 말을 못했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임태훈 선수는 공인입니다. 그리고 팬들의 사랑을 받고 사는 프로스포츠 선수입니다.
말을 하려면 정확하게 해야합니다... 

경우의 수이지만 임태훈 선수가 구단을 통해서 "과거에는 사겼지만 지금은 사귀고 있지 않다"라고 말을 했으면 어떠한 결과가 나왔을까요?

많은 네티즌들은 송지선 아나운서가 차였구나... 라고 생각을 할 것입니다.
그런데 사귀지 않는다. 이건 사실이 아니다라고 강하게 부정을 함으로써.....
송지선 아나운서는 거짓말 쟁이가 되버린겁니다.

안그래도 만신창이가 되어버린 송지선 아나운서에게 또 다시 두산베어스에서의 앞뒤 판가름을 정확히 못한 한마디의 입장표명으로 사람을 사지로 몰게 만든것입니다.

여기에 많은 임태훈 그리고 두산 팬들은 송지선 아나운서에게 이 기사가 나오자 마자....
이 거짓말쟁이.... 관심병 환자다... 뭐 이런 저런 악성 댓글을 달았습니다.
물론 이러한 악성 댓글이 송지선 아나운서에게 몰린 것은 두산 팬 및 임태훈 팬들의 숫자가 월등히
많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댓글 단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싶네요....
송지선 아나운서가 열애중이라는 인터뷰 기사가 나왔을때는... 
임태훈씨 미니홈피가서..... 임태훈씨에게 악성댓글을 달았나요?
제가 본 상황으로는 '그래... 둘이 사귀고 있을줄 알았어' 그러한 반응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심하게 욕설이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그런 임태훈 선수 팬들은 구단을 통해서 그건 사실이 아니다라고 했을때.....
그때서야 송지선 잘 걸렸어 하면서 송지선 아나운서를 공격하기 시작한것입니다.

그러한 공격을 받은 송지선 아나운서 입장에서의 생각은 어떻겠습니까???

현 상황에서 죽어버린 사람에게 물어볼 수도 없고 뭐를 어떻하겠습니까?

이런 상황에서 부모님들의 말이 정확하다고 말 할 수는 없습니다.
송지선 아나운서야 부모님에게도 숨기는 사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부모님께 여러분의 연예 관계에 대해 세세하게 말을 해줍니까?

임태훈씨만이 정확한 사실을 알고 있겠지요.....
그렇기 때문에 임태훈 선수의 확실한 입장 표명이 있어야 되는 이유입니다.

임태훈씨가 하루빨리 구단을 통해서가 아닌 본인의 입으로 입장을 표명해야하는 이유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