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STORY/연예인 과거 STORY

연예인 과거 사진 및 성형전후 모음별 사진

by life-liar 2012. 1. 13.
반응형

연예인 성형전후 , 연예인 성형전후 사진

서우 성형전후



유인나 성형전후


최정원 성형전후
배슬기 성형전후


성유리 성형전후
요정은 무슨 이진이 컴플렉스를 가졌다는데 그럴필요 없을듯 


한은정 성형전후
청순해졌네 ㅎㅎ


김남주 성형전후
옆집에 화난 누나에서~~~ 변신 


김선아 성형전후
쌍커풀은 다하는구나 


김정은 성형전후
ㅎㅎㅎㅎ 


박봄 성형전후
턱이 가름해졌나?? 


안녕하세요 아유미에요
성형전후
한국에서 수술하고 일본가서
한국활동없다는 아이 


엄정화 성형전후
대한민국 의학 기술 노화방지 


이보영 성형전후


이시영 성형전후
사람됬구나
비호감을 바꾸기 위해 권투한거 아님? 




임수정 성형전후??
코가 좀 달라진듯 


전지현 과거


하지원 변천사


한예슬 성형전후


티아라 효민 성형전후


한채영 바스트 의심사진


고현정 과거사진



전혜빈 과거


박정아 성형전후


나르샤 성형전후


한선화 성형전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우선 여자 연예인은 머리가 작아야 된다는 첫번째 결론 도출
그러면 의학의 기술이 대체해줌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