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STORY/연예인 과거 STORY

소녀시대 과거 현재사진 비교

by life-liar 2012. 1. 16.
반응형

연예인 과거사진, 소녀시대 과거사진

 
오늘은 과거와는 좀 달라진 소녀시대사진들을 포스팅 해봅니다.

뭐 과거사진이 촌스러워 보인다는것은 모든분들이 알고 계시겠지요.

소녀시대는 어떻게 변했나 여러분이 한번 판단을 해보세요 ㅎㅎ

저는 누구의 팬도 아닙니다 ㅎㅎㅎ

 


현재의 모습은 턱이 좀 갸름해졌다고 해야할까요???

소녀시대 멤버중 한명이 윤아를 처음 본 느낌....

인절미---- > 눈및의 애교살때문에 그랬다고 하던데....

과거의 풋풋한 윤아의 모습...


다음은 효연입니다.





다음은 휘성과 찍었던 티파니의 과거사진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티파니


현재의 티파니

 

얼굴이 좀 하애진거 같네요

티파니의 단점 머리가 좀 크다는거??
이정도면 적당한거 아닌가요???

다른멤버들


 최근 세계 100대 미녀에 나온 제시카의 과거사진
이사진은 제시카 사진중 가장 못나온 사진 같네요.. ㅜㅜ


현재의  제시카 

 

 수영과거사진

이때도 풋풋하네요..

소녀시대를 만나기 전까지 세상에서 가장 자기가 이쁘다고 생각했다던 수영....


 

소녀시대 유리 과거사진

 

소녀시대 써니 과거사진





소녀시대 태연 과거사진







지금까지 소녀시대 멤버의 과거 현재 포스팅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