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스포츠관련

남자테니스 선수 여친들(MEN TENNIS PLAYER WIFE AND GIRL FRIEND) WAG

by life-liar 2014. 2. 5.
반응형

버나드 토믹 (Bernard Tomic) 독일의 여자친구 도네이 메이어(Donay Meijer) 

21세의 모델여친 메이어는 호주오픈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다. 남자친구 버나드 토믹 (Bernard Tomic)은 로저 페더러(Roger Federer)에게 4번째 라운드에서 패했다.

 


 

토마스 베르디흐 (Tomas Berdych)의 여자친구 에스터 사토로바 (Ester Satorova)

베르디흐는 테니스 선수인 루치 사파로바와 10여 년의 연애를 청산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모델인 에스터 사토로바(Ester Satorova)와 만나기 시작했다.

 


 

라파엘 나달 (Rafael Nadal)의 여자친구 마리아 페렐로(Maria Perello)

나달은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는 선수다. 여자친구 마리아 페렐로(Maria Perello)는 같은 고향 출신으로 6년여 동안 만나고 있다. 이들의 연애는 3년 동안 비밀리에 진행됐었다.

 


노박 조코비치 (Novak Djokovic)의 여자친구 옐레나 리스티치(Jelena Ristic)

조코비치는 로저 페더러가 걸었던 압도적인 강자의 길을 걸으려 하고 있다. 지난 호주 오픈 결승전에서 조코비치 못지 않게 화면에 많이 나온 그녀는다. 2005년부터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개인적으로는 밑의 사진이 참 마음에 든다. '품위'가 느껴지기 때문이다.

 


 

토미 하스 (Tommy Haas의 여자친구사라 포스터 (Sara Foster)

한 때 랭킹 2위까지 올랐으나 부상으로 인해 100위권 밖으로 밀려난 하스는 드라마 '90210'의 젠 클락 역할로 유명한 사라 포스터(Sara Foster)와 2010년 11월 15일에 결혼식을 올렸다.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이고르 안드리에프(Igor Andreev)의 여자친구 마리아 키릴렌코 (Maria Kirilenko)

사실 이 관계의 핵심은 역시 테니스 선수인 마리아 키릴렌코(Maria Kirilenko)다. 안드레예프와 키릴렌코는 여러 해 동안 사귀어 왔지만, 키릴렌코는 NHL 워싱턴 캐피탈스의 슈퍼스타인 알렉스 오베츠킨과 사귄다고 발표했다. 키릴렌코는 현재 26위에 올라있다.


 

앤디 머레이 (Andy Murray)의 여자친구 킴 시어즈(Kim Sears)

스코틀랜드 출신의 머레이는 킴 시어즈(Kim Sears)와 만나고 있는데 시어즈는 테니스 코치인 나이젤 시어즈의 딸이다. 이들은 거의 5년 간 관계를 이어가다가 2009년 결별했다. 이유는 머레이의 플레이스테이션 중독이었다. 하지만 2010년 재결합에 성공했다.

 

 


 

마디 피쉬 (Mardy Fish)의 여자친구 스테이시 가드너(Stacey Gardner)

스테이시 가드너(Stacey Gardner)는 변호사로 2008년 9월 피시와 결혼했다.


마르코스 바그다티스 (Marcos Baghdatis) 의 여자친구 카미유 네비에르(Camille Neviere)

지중해의 소국인 사이프러스 출신으로 2006년 호주오픈 결승전에 올라 세계를 놀라게 했던 바그다티스는 프랑스 출신 모델인 카미유 네비에르(Camille Neviere)와 사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바그다티스의 코치였던 네비에르의 계부가 다리를 놓았다. 지금도 이들이 사귀는지에 대해서는 엇갈린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다.




얀코 팁사레비치 (Janko Tipsarevic)의 여자친구 빌라나 세세비치(Biljana Sesevic)
팁사레비치는 2010년 7월 TV 진행자인 빌라나 세세비치(Biljana Sesevic)와 결혼했다.



 

 

페르난도 베르다스코 (Fernando Verdasco)의 여자친구 카밀라 벨 (Camilla Belle)

영화배우 카밀라 벨(Camilla Belle)은 조나스 브라더스 밴드의 조 조나스와 사귀었지만 베르다스코와 지금은 사귀고 있다.

 

 

앤디 로딕 (Andy Roddick)의 여자친구 브룩클린 데커 (Brooklyn Decker)

한때 사라포바와도 사귀었던 광속서버 앤디 로딕은 브루클린 데커(Brooklyn Decker)와 만난다. 데커는 2009년 4월호 SI 수영복 커버 모델로 나선 적이 있다.



 

레이튼 휴이트 (Lleyton Glynn Hewitt)의 여자친구 벡 카트라이트(Bec Cartwright)

한 때 최정상급의 선수였던 휴이트는 2005년 호주 출신의 배우 벡 카트라이트(Bec Cartwright)와 결혼해 세 명의 아이를 뒀다. 휴이트는 만난 지 6주만에 프로포즈를 했다고 한다.



 

라덱 스테파넥 (Radek Stepanek)의 여자친구 니콜 바이디소바 (Nicole Vaidisova)

한 때 랭킹 7위까지 올랐던 니콜 바이디소바(Nicole Vaidisova)는 2010년 스테파넥과 결혼한 후 은퇴를 선언했다.



 

로빈 소더링 (Robin Soderling)의 여자친구 예니 모스트롬(Jenni Mostrom)

소더링의 부인인 예니 모스트롬(Jenni Mostrom)은 모델로, 대학시절 골프를 했다고 한다.

 


 

로저 페더러 (Roger Federer)의 여자친구 미르카 페더러(Mirka Federer)

황제 로저 페더러의 부인인 미르카 페더러(Mirka Federer)는 테니스 선수 출신으로 로저 페더러와는 2000년 시드니 올림픽에서 만났다고 한다. 2009년에 결혼에 골인했는데,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미래가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