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 STORY/NORMAL STORY

소치 쇼트트랙 국가대표 빠빠빠 그리고 박승희 이한빈 커플

by life-liar 2014. 2. 13.
반응형



우선 쇼트트랙 국가대표의 빠빠빠 ㅎㅎㅎ



김아랑 박세영 공상정 신다운 심석희 선수 순서인거 같은데^^



가장 오른쪽.... 심석희선수 ㅎㅎㅎ 귀엽내요^^





박승희 선수 500M 기대합니다.


4년전 벤쿠버에서 경기가 끝나고 울던 모습이 생생한데...


소치에서는 좋은 결과가 있을것으로 기대합니다.


알고 계시는지 모르겠지만 쇼트트랙 국가대표 공개 연인 이한빈 박승희 선수







박승희 선수의 조카는 내 조카??? 이한빈 선수가 안아주고 있내요 ㅎㅎ


왼쪽부터 김아랑, 박승희, 이한빈,박세영




국가대표 남매 박세영, 박승희 MBC에서 촬영할때


이한빈 선수의 깜짝 방문 



서로 좋아서 ㅎㅎㅎㅎ














두분 이쁜 연애 하시고 이번 소치올림픽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으시길^^


아~~~~~


역시 올림픽 금메달은 하늘에서 내린다는데..


500M에서 아쉽게 동메달....


영국선수가 넘어지지만 않았어도 ㅜㅜ


진짜 지못미... ㅜㅜ


수고하셨습니다. ㅜㅜ


남은 일정은 대박나기를~~~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