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HOOL STORY

[일반물리학8판-할리데이] Fundamentals of Physics/Halliday,Resnick,Walker/8th Edition (일반물리학8판)

by life-liar 2011. 2. 19.
반응형

Daum책 - Fundamentals of Physics

Fundamentals of Physics

저자
Halliday, David/ Resnick, Robert/ Walker, Jearl
출판사
Wiley

No further information has been provided for this title.



Daum책 - 일반물리학 문제풀이집 (할리데이)(개정8판)

일반물리학 문제풀이집 (할리데이)(개정8판)

저자
J. RICHARD CHRISTMAN
역자
김인묵
출판사
범한서적


학교다닐 때 이책을 가지고 오바이트 하면서 공부한 적이 엊그제 같은데 ㅎㅎㅎ

사촌동생이 자기도 이책을 가지고 공부한다고 한단다..ㅎㅎㅎ

나는 영문판으로 공부했는데 자기는 한글판으로 공부한다고 하던데ㅜㅜ 

참 해석본도 나오고 세상좋아졌다...ㅎㅎㅎ

이거 레포트 낼려고 구글에서 솔루션 찾아 뒤지고 ㅎㅎㅎ

그랬던적이 엊그제인데 아무튼 이책 다시 보니 반갑다 ㅎㅎㅎ


자료 상세보기나 관련 문서를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