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ORY/IT STORY

[자녀교육 Tip]초등학생 우리아이 음란물과 게임시간을 관리할수 있는 방법은????

by life-liar 2011. 2. 26.
반응형


예전에 집에서 컴퓨터를 너무 자주 한다고 하여서..
저희 아버지께서 회사에 출근을 할때... ㅎㅎ 마우스를 가져가 버리셨습니다.. ㅜㅜ 헉... 
그래도 저의 컴퓨터를 해야겠다는 굳은 의지로 키보드로 마우스를 움직일수 있는 기능을 
사용하여서 컴퓨터를 하곤했는데요..ㅎㅎㅎ

최근에는 인터넷을 가입하면 우리아이 지킴이 서비스라고 해서 
인터넷 업체에서 유료결제를 하여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런데 내 아이들이 그 프로그램이 있는데도..
음란물을 보고.... 게임을해도... 막을 수가 없는게 현실이었습니다.
서비스 업데이트가 제대로 제공되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그런데 자녀들의 컴퓨터 사용을 관리 제대로 관리하는 프로그램이 있다고 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저도 곧 결혼을 하는데 결혼을 해서 자녀를 낳으면.. ㅎㅎ

이 프로그램을 애용해야겠네요 ㅎㅎ

이 프로그램의 기능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ㅎㅎ

특히 요즘애들 초등학교때부터 야동을 많이 보는 학생들이 많은데요...
99%면 제대로 차단되는거 같네요.. 매일 음란물 업데이트 되는 상황에서
이건 진짜 이 회사와 음란물업체와의 업데이트 대결이겠네요...ㅎㅎ

부모님이 허용한 시간동안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컴퓨터 사용시간을 관리

해주어 컴퓨터 게임중독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드린답니다..

또한 이런 프로그램이 있으면 제가 자녀라면.....
이프로그램을 지워버릴껍니다.. ㅎㅎㅎ
너무 귀찮게 하닌깐요 그런데 ㅜㅜ
이 프로그램은 실행 및 삭제에 필요한 모든 파일은 사용자가 임의로 
수정/삭제 할 수 없도록 감시/보호 된답니다..
또한 애들이 인터넷에서 무엇을 검색했는지...
확인도 할수 있는데요...

ㅎㅎ 애들 컴퓨터 사용하는거 꼼짝없이 다 모니터링 되겠네요...ㅎㅎ
괜히 이상한거 쳤다가 아빠한테 혼나는거 아니야??ㅎㅎㅎ

또한 마지막 결정타~~~~~
애들이 학원갔다고 하고 피시방 가고 집에와서 컴퓨터를 하고 하는데 
그런점을 방지하기 위해 모바일로도 점검을 할수가 있네요

그외에도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몇일동안은 무료체험을 할수 있다고하네요...
좀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엑스키퍼(http://www.xkeeper.com)에 들어가셔서 보세요...

반응형